본문 바로가기
인터넷꿀팁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7L 사용해보니 단점은

by 일시불로그 2020. 11. 14.

안녕하세요 핫템봇입니다. 오늘은 최근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7L 제품의 특징과 단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에어프라이어에서 암 유발물질이 나온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소비자원에서 시험한 발암물질 에어프라이어 제품 종류

에쎄르(ESR-A3501B)
이마트(AFG-18011D)
대우어플라이언스(DEF-D500E)
리빙코리아(YD-AF18)
한경희생활과학(AIR-5000)
후지이엘티(DWAF-DM5500)
매직쉐프(MEA-B50DB)
보토코리아(CA-5L)
키친아트(KAFJ-560M)
필립스코리아(HD9228)

오늘 소개해드릴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7L는 이러한 걱정이 전혀 없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중인 제품입니다.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7L 단점은?

저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를 6개월째 사용하고 있지만 별다른 단점을 느끼지 못했는데요. 쇼핑몰 후기를 살펴보면 대부분 좋은 평들이 많은데요. 일부 안좋은 평은 대부분 제품 자체의 기스나, 글씨가 잘 보이지 않는다와 같은 사소한 불만들이었구요. 일부 쇼핑몰에서는 설명서를 같이 넣어주지 않아서 낮은 평점을 주신 분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소개해드리는 디디오랩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하시면 저렴한 가격은 물론, A/S도 완벽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물건만 떼어다 파는 쇼핑몰보다는 공식 몰이 더 좋지 않을까요?

>>>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7L 공식 판매처 <<<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에서 확인하세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7리터 제품 상세

타사 제품과 달리 올 스테인리스를 자랑하는 디디오랩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이제 자세한 각 포인트를 알아볼텐데요. 가장 먼저 위에서도 말씀드렸듯 디디오랩 제품은 내부 모든 부분이 스테인리스로 구성돼 있습니다.

또한 둥근 모양이 아닌 각진 주사위 모양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주방 어디에 놓아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저 또한 렌지대에 에어프라이어를 놓고 쓰기 때문에 둥근 모양이었으면 자꾸 움직여서 불편했을 것 같거든요. 이런 점에서 디디오랩 제품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시간에 온도를 맞추어 원하는 시간만큼 작동시킬 수 있는 스마트 예약 기능이 있어서 식사시간이 더욱 빠르고 즐거워집니다.

이렇게 좋은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해 먹으면 뭐든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군고구마를 만들어 먹거나 피자, 치킨을 데워서 먹으면 참 편리하더라구요!

 

네이버쇼핑에서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7L 구매 시 주의사항

현재 네이버쇼핑에 입점돼있는 디디오랩 공식몰에서는 7리터 제품은 판매하지 않고, 14L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14L는 너무 크기도 하고, 가격도 훨씬 비싸기 때문에 7L를 구매하는 게 낫다고 보여지는데요.

그래도 14L 제품을 확인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스마트스토어 링크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do_lab/products/4610742928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