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꿀팁

100% 무료 - 티빙 같은 TV 다시보기 서비스

by 일시불로그 2020. 10. 15.

안녕하세요! 똑똑한소식입니다. 요즘 재밌는 드라마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얼마 전 "악의 꽃"도 정말 재밌게 봤는데, 아쉽게도 16부작이라 금방 끝나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뭐 재밌는 게 없나~ 하고 찾아봤더니 tvN에서 하는 드라마들이 다 재밌어보이는데 아쉽게도 tvN 드라마들은 티빙을 결제하지 않으면 따로 볼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저는 늦은 시간에 하는 드라마가 아니면 본방을 보기 어려워서 티빙 같은 TV 다시보기 서비스들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웨이브와 같은 TV다시보기도 있지만 결제를 해야하고, 티빙 같은 경우는 제일 저렴한 5,900원 요금제를 결제하면 최고 화질도 720p로 제한되고, 타임머신 기능도 제한돼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티빙 같은 TV 다시보기 서비스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들을 찾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사용 방법이 간단하더라구요. 그럼 어떻게 하는 건지 알아볼까요?

TV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이용 방법

먼저 TV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접속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검색창에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비밀 사이트들이라 주소를 알아내기가 쉽지 않은데요. 아래 블로그에서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순위를 조사해서 정리해놓았더라구요. 이 중에 맘에 드는 사이트 한 곳으로 접속해주세요.

TV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Top 10

사이트마다 레이아웃이나 메뉴 구성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사용 방법은 동일한데요.

  1. 검색창에 보고 싶은 자료를 검색한다
  2. 카테고리별로 재미있는 자료를 둘러본다
  3. 추천 인기 자료를 시청한다

 

주의사항

이런 사이트들은 대부분 저작권에 위배되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불법 도용 자료를 업로드해 놓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사용 시 안전한 접속 방법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안전하게 티빙 같은 TV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를 사용하시려면 VPN을 사용하시는 게 가장 안전한데요.

내가 접속한 IP를 다른 국가의 IP로 바꾸어주기 때문에 누가 접속했는지 정부기관이나 통신사에서 알 수 없다는 점 때문에 최근 굉장히 각광받고 있습니다. 다만 무료 VPN의 경우는 사용자의 접속 정보와 개인정보를 탈취해 저장하고, 다른 업체에 무단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수차례 적발된 경우가 많으니 반드시 안전한 유료 VPN을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무료 체험이 가능한 안전한 VPN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안전한 유료 VPN 6개 추천

 

 

오늘은 티빙, 웨이브와 같은 TV 다시보기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만큼 불편한 점이 조금 있지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VPN과 같은 안전한 접속환경을 구비해놓고 사용하셔야 혹시 모를 불상사를 방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